학회소식

공지사항

HOME     학회소식    공지사항

[동정기사] 신라대 박재용 교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장' 표창 수상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1-12-09 00:51:01
첨부파일 :
[동정기사] 신라대 박재용 교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장' 표창 수상

신라대학교(총장 김충석)은 지난 12월 8일(수) 서울 역삼동 호텔삼정 1층 아도니스홀에서 개최된 '2021년 경영기술지도사의 날' 기념행사에서 경영대학 경영학과 박재용 교수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회장 김오연)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 박재용 교수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경영혁신과 국가 컨설팅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6년에 이어 이번에 두번째로 우수지도사로 선정되는 수상의 큰 영예를 안았다.

본 시상식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방역패스를 엄격하게 준수한 상태에서 전국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회원은 물론 중소벤처기업부, 산업통상자원부를 비롯한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박재용 교수는 "지도사의 국내외 위상강화 강화와 중소기업의 경영혁신과 융복합을 위한 21세기 창조적 경영실무 지도, 소상공인 벤처경영컨설팅 등 분야에서 경영지도 및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경영교육을 통한 우리나라 중소기업 및 국가경쟁력 강화에 전문가적 철학과 소신을 가지고 역할을 다한 것이 수상계기가 되어 이런 의미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 교수는 경영지도사 14기로 활동 중이며, 현재 한국경영실무학회 및 대한경영정보학회장직을 맡고 있다.
이전글 [공지] (사)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경남지회의 신성장전략 포럼개최 안내
다음글 [사무국 회의] 제8차 사무국 송년 마감회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