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개

학회장 인사말

HOME     학회소개     학회장 인사말


 

대한경영정보학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3년도 대한경영정보학회 15대 회장 이공섭 인사드립니다.

암울했던 코로나19의 위기로부터 다소나마 벗어나 정상적인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 다행스럽습니다. 올해부터는 우리 학회도 정상적인 학회활동이 가능하리라 기대하면서 이에 맞는 학회의 사업계획을 세우고자 합니다.

그 동안 선진 고문님들과 임원진,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학회가 발전하여 왔으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영정보관련 최고의 학술연구단체인 본 학회의 15대 회장으로 추대해주신 고문님들과 박재용전임회장님, 임원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역대회장님과 임원진, 회원여러분이 일궈 오신 최고 학술연구단체로서의 명성과 위상을 지키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부족하지만 벽돌 한 장 더 올려놓는 마음으로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도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노력을 경주하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학회 법인화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학회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대외 공신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학회 법인화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문님과 임원 여러분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둘째, 대한경영정보 학회지 경영과 정보연구의 투고율을 높여 회원님들의 학회지 이용효율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논문 심사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신속한 심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신규회원 확보와 임원 및 회원들 간 돈독한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학술발표대회, 임원단 회의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내실 있는 학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대면 학술행사로 인하여 회원 상호간의 교류에 부족함을 메꾸기 위하여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있어서 고문 및 임원진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회원님들과 합심하여 대한경영정보학회의 학문적 역량과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
 

대한경영정보학회 회장 이공섭 드림